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라이프/뉴질랜드 라이프

Winter garden 오클랜드 다닐곳/ 오클랜드 다닐만한곳/ 윈터가든 오클랜드 도멩/뉴질랜드 도메인/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by JackyLucky 2020. 7. 28.
 

바로이곳!

Domain Winter Gardens

도심속 작지만 풍성한 꽃과 숲

오클랜드 도멩 공원쪽에 들어가시면 볼수있습니다.

일단이곳은 작은 수목원? 이라고생각하시면 편하구요!

여깁니다! 혹시가실분들은 시간 참고해주세요!

허탕치시는일이없길 바라며..ㅎㅎ

사실 좀 전에갔다온곳인데 시간날때 포스팅합니다 ㅎㅎ

도멩을 걸어가다니다 보면 아마 이런

윈터가든 카페를 보실수있을거예요!

저는 그냥 카페이름이 예쁘네하고 지나가려다가

리얼 가든이있는걸발견하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카페보단 역시 가든이죠

물론 오클랜드 도메인? Domain 자체도 아름답지만

윈터가든 안에는 더 예쁩니다 ㅎㅎ

물론 저는 안예쁘지만요

아 일단 설명을 덧붙이자면

딱들어가면 풍경은이렇구요

저는 이순서로 다녔는데

이곳이 1번분위기. 약간 사막같은 분위기도 조그마하게있고.

꽃들도 다양하고 풍성하게 펼쳐집니다 ㅎㅎ

그리고이곳은 2번인데. 약간 뭐랄까.

개인에따라 무서울수도있어요. 파리지옥같이생긴것들이 좀있어서 신기한분위기였습니다.

그리고

이곳이 3번입니다!

사실 저기로가는 건지확실히 기억은안나지만 어렴풋이..기억을더듬어저쪽인듯합니다.

그리고 사실 저는 여기가 가장좋았어요 ㅎㅎ

진짜 도시바로옆에있는데 들어갔더니 갑자기 깊은 숲속으로 들어간느낌?

갑자기 풍경이급변하고 마치 티리티리마탕기섬같은 느낌이 들고

( 티리티리마탕기섬 글입니다 ㅎㅎ

https://m.blog.naver.com/silvershark7/221479088208

)

대자연 까진아니지만, 어디 깊은 뉴질랜드 숲속에들어온 느낌이였습니다. 상당히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무슨 판타지게임속에 숲속같은느낌이예요.

들어가본적은 없지만 뭐 그런느낌입니다.

#Winter garden #오클랜드 #오클랜드 다닐곳 #오클랜드 다닐만한곳 #윈터가든 오클랜드 도멩 #뉴질랜드 도메인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오클랜드다닐만한곳 #오클랜드명소 #오클랜드주변 #도멩 #Domain #wintergarde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