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방송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스토리 내용, 배우 출연진, 영화 정보 쿠키 영상

by JackyLucky 2024. 5. 18.
반응형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스토리 내용, 배우 출연진, 영화 정보 

이번에 나오는 '퓨리오사' 영화 정말 기대되시지 않나요? 저도 개인적으로 엄청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벌써 부터 많은 분들의 화제가 되고 있잖아요. 퓨리오사라는 캐릭터, 기억나시죠?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서 비장한 카리스마로 우리의 눈길을 확실히 사로잡았던 그 전사 말이에요. 저는 그때부터 이 퓨리오사라는 인물이 너무 궁금했어요. 매력적이기도 했구요.

어떤 과거를 지녔길래 저렇게되었을지, 정말 궁금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드디어 그 퓨리오사의 과거 이야기를 영화로 만들었다고 하니, 너무너무 기대가 되는 거 있죠? 퓨리오사가 처음부터 어떻게 성장했는지, 어린 시절은 어땠는지, 무자비한 세상과 맞서 어떻게 강해졌는지 등등 그 모든 것을 보여주면서 화려하고 강렬한 영상미도 '퓨리오사'의 큰 매력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예고편에서도 볼 수 있듯이 사막과 황무지를 가르는 전천후 질주신, 스펙터클한 액션장면들이 볼만할 것 같더라고요. 특히 조지 밀러 감독 특유의 마니아컬한 분위기 연출이 클 것 같아서 더 설렙니다. 모래바람 휘날리는 넓은 황무지와 거친 전쟁터 같은 현장 분위기가 영화를 보는 내내 스릴감을 불어넣어줄 것 같네요.

아무래도 이번엔 8, 9년이란 긴 시간이 걸렸다고 하니, 제작진 여러분들도 최선을 다해 만든 작품일 거예요. 정말로 기대가 크네요. 개봉하면 꼭 극장에 가서 보려고요. 벌써부터 퓨리오사와 함께 황무지를 질주하는 그 느낌이 대단할 것 같아 너무 기대되네요!

[스토리 및 내용 정보]

이번 작품의 줄거리를 살펴보면,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에서 어린 퓨리오사가 평화로운 녹색의 마을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바이크 갱단의 무자비한 지배자 디멘투스에 의해 마을이 습격을 받고, 퓨리오사의 어머니는 잔인하게 살해당하죠. 디멘투스는 퓨리오사를 납치해 자신의 아이처럼 여기며 길러내지만, 퓨리오사는 결국 디멘투스와 황무지의 독재자 임모탄 조를 벗어나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거대한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스토리의 시간적 배경을 보면,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가 2박 3일의 이야기였다면 '퓨리오사'는 무려 18년에 걸친 기나긴 시간을 다룬다고 하네요. 퓨리오사가 처음 납치된 후부터 '분노의 도로'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이 상세히 그려질 예정입니다. 이렇게 광활한 시간적 스케일을 다루다 보니 다양한 캐릭터와 배경의 이야기가 녹아들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각 인물들의 사연과 퓨리오사와의 관계, 황무지 세계의 역사와 계보 등이 두터운 밀도감 있게 그려질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출연진 및 배우 등 정보]

주연 캐스팅을 보면 퓨리오사 역에 안야 테일러 조이가 발탁되었습니다. 충격적인 비주얼과 강인한 이미지로 전사 퓨리오사 역할에 꼭 맞는 배우라고 할 수 있겠네요.

퓨리오사를 납치하는 악당 디멘투스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도 출중한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제격 인 것 같네요. 그리고 그 외에도 러치 험이 시타델의 독재자 임모탄 조 역을, 네이선 존스가 임모탄 조의 오른팔 릭투스 에렉투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또한 앵거스 샘슨, 존 하워드, 찰리 프레이저 등 연기력 좋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 정보를 보면, '퓨리오사'는 지난해 9월 제77회 칸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공식 초청되어 첫 선을 보였습니다. 비평단의 반응은 매우 호의적이었다고 하네요. 영화평론가들은 "탁월하다", "최고로 강력한 액션영화"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매드맥스' 시리즈의 대부이자 거장 조지 밀러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고, 시리즈 전편에서 작업했던 스탭들이 대거 합류해 완성도를 기대케 합니다.

아울러 영화 해피피트와 매드맥스 분노의도로 그리고 배트맨 등의 엄청난 대작들의 음악을 맡았던 Junkie XL이 다시 한번 사운드트랙을 작업했다고 하네요.

[퓨리오사 개봉일]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오는 5월 22일 전세계 영화관에서 개봉할 예정입니다. 거칠고 강렬한 영상미, 화려한 스케일의 액션신,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가 기대된다는 점에서 5월 극장가의 최대 기대작이 될 전망입니다. 많은 분들이 영화관에서 '퓨리오사'의 압도적 재미를 만끽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5월 22일 개봉

[퓨리오사 쿠키 여부]

매드멕스 분노의 도로 시리즈로 이어지는 쿠키영상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