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라크 칸 회사 이슈락 국적 나혼자산다 CEO
최근 이슈락 칸 이라는 19살 성공한 어린 CEO가 나혼자산다 에 나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다들 이미 나혼자산다를 보신 분들은 보셨겠지만, 김대호 아나운서는 방송에서 휴가 차 이집트 여행을 하던 도중에 우연히도 여러번 우연하게 이슈라크 칸을 만나게 됩니다.
이때부터 뭔가 사람들은 우연이 아니라 섭외한 것 아니냐면서 보지는 않았지요. 왜냐하면 이슈락의 직업이나 어떤 사람인지 아예몰랐기도 했으니까요.
그리고 나서 계속이렇게 우연하게 만나고 난 다음에는 인연이 되어서 김대호 아나운서가 이렇게 아래 사진과 같이 방송에서 집으로 맛있는 저녁을 대접하고자, 초대하게 됩니다.
이렇게 초대하고 나서, 비둘기 볶음탕과 소불고기 요리도 선보여 주면서 조심스럽게 어떤일을하는 지에 대해서 물어보고 나서, 이슈라크 칸이 소프트웨어 회사의 CEO라는 것을 듣게 됩니다.
이슈라크 칸 회사
이슈락의 회사는 KODEZI라는 회사입니다. CEO인 이슈라크 칸은 19살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매우 멋진 모습으로 이렇게 성장성높아보이는 회사를 이끌고 있다고 합니다. 이슈라크 칸은 KODEZI라는 회사의 CEO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사진은 KODEZI라는 회사의 홈페이지 화인데, KODEZI 라는 회사는 프로그래밍 시 코딩과 프로그래밍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AI 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라고 합니다.
조금더 정확히 말하면, 회사의 제품은 프로그래밍 언어의 문법 및 문장 구조 등을 보조하는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프로그래머들의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12명 정도의 직원들이 있다고 하고, 밑에 사진은 이슈락이운영하는 KODEZI라는 회사의 정보들입니다.
이슈라크 칸(이슈락)은 어떤 사람?
2011년 방글라데시에서 미국으로 이민 왔고, 무려 8살 때 독학으로 코딩을 배우며 프로그래밍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때부터 뭔가 천재의 기질이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중학교 때는 TeachMeCode라는 P2P 학습 플랫폼을 만들었고,이후 KODEZI 라는 회사를 설립해서 처음 하는 캐피털 라운드에서 800,000달러를 모았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성공을 처음 도전부터 이룬것으로 보이며, 물론 많은 노력들이 있었겠지만 어느정도 천재성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말씀드린 것처럼 코딩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계속해서 KODEZI를 성장시키는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슈락의 국적은?
이슈라크 칸(이슈락)의 국적은 방글라데시이며, 다카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이슈라크칸 인스타
많은 한국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인스타 계정입니다. 이슈라크 칸은 인스타그램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팔로워 수는 7만명 이상이라고 합니다.
아마 앞으로 나혼자산다에 이렇게 나와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더더욱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 까지 이슈락 칸 CEO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이슈라크 칸의 성공적인 경험과 회사의 성장성, 그리고 프로그래밍 분야에서의 업적들이 저는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이슈라크 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