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라이프

[뉴질랜드] 아티우크릭 (Atiu Creek) / 유명하지 않은, 그래서 더욱 청명하고 깨끗한

by JackyLucky 2020. 7. 29.
 

뉴질랜드는 오클랜드같은 시티의 주변만 벗어나도 뉴질랜드는 시골의 모습을 가지거나, 아무것도 없는 평야가 펼쳐진다.

그중에서도 시골중에 시골 테포라(Tapora) 에 위치한 숨은 명소 아티우크릭(Atiu Creek)

사실이곳은 아보카도 농장에서일하는 동안 가보자 가보자 해놓고서, 미루고 있다가 마침내 가봤던 크릭이다(대강 넓은 평야지대 공원같은느낌)

길이 상당히 다양하게 있고, 전체 면적도 상당하기 때문에 어떤 길 하나를 정하고 오는 편이 낫다. 물론, 지도를 보고 이어져있는듯한 구간보고 와도 좋을 것이다.

입구는 언제나 그렇듯, Haere Mai (환영합니다) 마오리 전통 조각상이 놓여져있고, 역시나 들어갈때에는 발을 깨끗이 하고 들어가야한다.

아티우 크릭에서 가장좋았던 곳 - 끝없이 펼쳐진 숲길

크릭에서 찾아보기 힘든 숲길

정말 산림욕은 생각치도 못했던 이유가 이곳이 평야지대가 펼쳐진 크릭(Creek)이기 때문인데, 이곳은 마치 국립공원처럼 관리도 깔끔하게 되어있는 산림욕 숲길같은 느낌이었다.

정상 부근까지 가게되면 이렇듯 탁트인 파노라마 뷰도 볼수 있는데, 여기서 지나가면서 만난사람이 거의..세네명밖에 되지않을정도로 로컬 현지 주민분들만 알고 오는 잘 알려지지 않은 명소인듯싶었다.

물론 거리가 멀고 위치가 접근성이 좋지않아 안오는 이유가 크겠지만.. 만약 이주변을 지난다면 꼭한번 들려보길 추천한다.

#뉴질랜드 #뉴질랜드갈곳 #뉴질랜드가볼만한곳 #Newzealand #AtiuCreek #테포라 #테포라갈곳 #테포라주변 #테포라관광지 #뉴질랜드관광지 #잘알려지지않은 #뉴질랜드명소 #아티우크릭 #뉴질랜드숨은명소 #아무도안가는 #뉴질랜드촌구석 #Tapora #아보카도 #아보카도프루닝 #프루닝 #Portland #portlandholticultu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