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유용한 건강 정보 & 시사경제/시사 및 경제

마이인터뷰테스트 mbti 링크 00의 인터뷰 마이마이테스트

by JackyLucky 2024.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랜만에 흥미진진한 MBTI 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마이마이테스트에서 새롭게 나온 마이인터뷰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는 단순한 MBTI 테스트와는 조금 다른데요, 인터뷰 형식으로 질문에 답하면서 나만의 성향을 알아보는 방식이랍니다. 여러분도 자신의 성격을 한층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그럼 자세히 알아볼까요?

마이인터뷰테스트, 어떻게 진행될까요?

마이인터뷰테스트는 12개의 질문을 통해 여러분의 MBTI 성향을 알아보는 재미있는 테스트입니다. 인터뷰어가 된 듯한 기분으로 다양한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묻는 질문들이 주어지는데요, 총 16가지 결과 유형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질문들이 나오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첫 번째 질문: 친구가 인터뷰 연습을 도와달라고 하면?

첫 번째 질문은 친구가 인터뷰 연습을 도와달라고 부탁했을 때 어떻게 반응할지 묻습니다. 이때 저는 "어떤 인터뷰인데? 무슨 내용이야?" 라고 먼저 물어볼 것 같아요. 무엇이든 사전에 알아야 준비할 수 있으니 말이죠. 여러분은 어떤 대답을 선택하셨을지 궁금하네요.

금요일 저녁, 인터뷰가 잡혀 있다면?

두 번째 질문에서는 금요일 저녁에 친구와 인터뷰 연습을 위해 만나기로 한 상황에서 여러분이 어떤 생각을 할지를 묻습니다. 저는 오랜만에 불금을 즐길 생각에 들떠서 "재밌게 놀아야지!"라고 답할 것 같아요. 여러분도 불금의 설렘을 느끼시나요?

목요일 밤, 금요일을 앞두고 느끼는 기대감

세 번째 질문에서는 목요일 밤 침대에 누워 있을 때 금요일에 대한 기대감을 묻는 질문이에요. 저는 "내일이 금요일이라니, 주말이 온다!" 라며 신나는 마음으로 하루를 마무리할 것 같아요. 쉬는 날이 주는 행복은 이루 말할 수 없죠!

약속 장소에 도착했는데 친구가 늦는다면?

네 번째 질문은 금요일 저녁에 친구가 약국을 들렀다며 약속 시간에 조금 늦겠다고 할 때의 반응을 묻습니다. 저는 "어디 아픈 거 아니야?" 라고 걱정부터 할 것 같아요. 건강이 최우선이니까요. 친구의 상태가 더 중요하지 않겠어요?

식당에 손님이 없다면?

다섯 번째 질문은 약속 장소에 일찍 도착했는데 식당에 손님이 없을 때 어떻게 할지 묻습니다. 저는 순간 주저할 수도 있지만, 결국은 들어가서 앉을 것 같아요. 요즘은 어차피 가게 내부 사정이 있으니 그냥 편하게 들어가죠.

식당이 문을 닫았다면?

여섯 번째 질문에서는 도착한 식당이 영업을 하지 않는 상황에 대한 반응을 묻습니다. 이때 저는 미리 다른 식당을 알아보지 않았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주위를 둘러보며 새로운 가게를 찾아볼 것 같아요. 가끔은 계획 없이 새로운 곳을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인터뷰 연습을 하면서 떠오르는 생각들

일곱 번째 질문은 친구와 식사를 마친 후 카페로 이동하면서 인터뷰 내용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할지 묻습니다. 저는 인터뷰에서 나올 질문들이 무엇일지 상상하며 카페로 향할 것 같아요. 나름 긴장되기도 하고 기대되기도 하니까요.

인터뷰 질문들은 단체 활동, 계획의 변화, 열린 결말 영화에 대한 생각 등 일상적인 주제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단체 활동에 대해선 "이왕 하는 거 재밌게 해보자!" 라고 답할 것 같아요. 영화의 열린 결말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찝찝해하는 편이기는 한데 이왕 감독이 의도한 바대로 그냥 한번 받아들이거나 알아보는건 어떤가 싶더라구요.

그래서 마이인터뷰테스트 mbti 테스트 링크 어디?

마이인터뷰테스트 mbti 테스트 링크는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마이인터뷰테스트 링크

 

마이 인터뷰 테스트

ㅇㅇ의 인터뷰! 마이 인터뷰 테스트

mymytest.com

 

결과는? 나만의 MBTI 인터뷰 유형!

모든 질문에 답하고 나면 결과가 나옵니다. 제 인터뷰 결과는 주변 사람들과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고, 새로운 경험에도 쉽게 도전하는 성향이라고 하네요. 이런 식으로 각자의 성향에 맞는 결과를 알려주니 정말 재미있어요!

이제 여러분 차례입니다! 마이인터뷰테스트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니, 꼭 한 번 시도해 보세요. 평소와 다른 새로운 질문을 통해 자신의 성격을 좀 더 깊이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예요. 그럼, 여러분의 결과는 어떻게 나왔나요? 궁금하네요! 이번 테스트가 재미있으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또 재미있는 콘텐츠로 찾아뵐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